네이버톡톡   로그인 | 회원가입 | 이용학교/기관/기업 | 고객센터

도서관 / 학교 / 병원 / 은행 / 미용실 / 카페에서 많이보는 잡지


        
 
(분야) 간편검색   
(독자층) 간편검색   
(학교교과목) 간편검색   
(주제) 간편검색   
(전공) 간편검색   
(발행주기) 간편검색   
(발행기관) 간편검색   
키워드 검색   
ㅡㅡㅡㅡㅡㅡㅡㅡ  
패키지 잡지   
 
네이버톡톡-친구추가
카톡-친구추가

잡지 상세보기




잡지샘플 보기
월간[DI] 디아이 Digital Insight (구 월간웹+아이엠 통합)
발행사 :   웹스미디어
정간물코드 [ISSN] :   2466-104x
정간물 유형 :   잡지
발행국/언어 :   한국 / 한글
주제 :   광고/마케팅,
발행횟수 :   월간 (연12회)
발행일 :   매월 1~2일 발송됩니다.
정기구독가 (12개월) :  180,000 원 150,000 (17%↓)
QR코드
  
바로구매하기
장바구니 담기 관심목록 담기

    








월간 웹[w.e.b]과 월간 아이엠[IM]이 통합되어 월간DI로 발행됩니다. 검색창에 월간DI를 검색하세요.


정간물명

  월간[DI] 디아이 Digital Insight (구 월간웹+아이엠 통합)

발행사

  웹스미디어

발행횟수 (연)

  월간 (연12회)

발행국 / 언어

  한국/한글

판형 / 쪽수

  227*275mm  /   쪽

독자층

  고등학생 , 일반(성인), 직장인, 여성, 남성, 대학(원)생, 전문직,

발간형태

  종이

구독가 (12개월)

  정기구독가: 150,000원, 정가: 180,000원 (17% 할인)

검색분류

  모바일/인터넷/IT,

주제

  광고/마케팅,

관련교과 (초/중/고)

  컴퓨터, [전문] 인터넷/정보통신/IT,

전공

  소프트웨어공학, 정보통신공학,

키워드

  월간웹,월간아이엠,UX,UI,디자인,IT트렌드,웹디자인,월간디아이,월간DI 





    






정간물명

  월간[DI] 디아이 Digital Insight (구 월간웹+아이엠 통합)

발행사

  웹스미디어

발행일

  매월 1~2일 발송됩니다.

배송방식

  발행사에서 직접 배송 ( 첫호만 택배 나머지 우편 )

수령예정일

  매월 8일 이전에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파손 및 분실처리

  파손은 맞교환, 분실 및 배송사고에 대해서는 재발송 처리

해외배송

  불가 (현재는 해외배송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배송누락 및 배송지변경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02-6412-0125 / nice@nicebook.kr)


    




월간[DI] 디아이 Digital Insight (구 월간웹+아이엠 통합) - 2016. 09                    




2016
september
DI contents
Digital Insight Magazine
Creative & Interactive
Web & Design Trend
Mobile & New Media
Service & Project
Digital Marketing
Contents & Idea
UI·UX Design
It & Tech
0.26 overseas: gallery 바르셀로나의 첫인상, 호안 미로(Joan Miro).
  그리고 그의 미술관, 호안 미로 미술관(The Fundacio Joan Miro)
0.28 close up  웹에서 펼쳐지는 제트기 에어쇼 IWC SKYWRITER
  Swim into The VR The Power of Swimming
  오고 가는 음식 속에 싹트는 사랑 Knorr ‘Love At First Taste’
0.22 editor's letter 고산자의 딜레마
0.24 b&d 모바일에 대응하는 넷플릭스의 새로운 심벌 NETFLIX
0.31 fwa 해외 웹사이트 체험하기
0.32 cover interview Emi Haze Playing Arts ‘4 of Spades’
0.34 it in china 중국 웹 영화는 고속 성장 중
0.36 it in france 프랑스의 핑크 수탉, 프렌치 테크 
0.42 about issue ICT 기업이 알아야 할 정보보호 법제도(2)
0.44 special issue 업무의 스마트 Work Smart
기술의 진보에 따라 우리의 일상은 확실히 스마트해졌다. 우린 언제 어디서나 내가 타야 할 버스와 택시의 위치를 확인하고, 식당 예약 및 주문까지 할 수 있으며, 집 에어콘을 잘 끄고 나왔는지 확인할 수 있다. 원하면 내가 미리 설정해 둔 시간에 특정한 행동을 할 수 있는 일상 자동화 툴까지 생겼다. 그런 스마트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우리네 삶의 또 다른 사이클인 ‘업무’는 어떻게 달라졌을까. 작년 7월, ‘일상의 스마트’를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냈던 디아이의 전신 월간 웹 기자들의 바통을 이어받아, 디아이 매거진 기자들이 ‘업무의 스마트’를 풀어내 봤다.
0.38 eureka 광고 산업의 미래를 예측하다 2016’ 칸 라이언즈 페스티벌 -2부
0.40 psy 모두가 ‘예’라고 할 때
0.50 people' s 광고인을 위한 광고인의 책방
0.52 leaders 진심이 짓는다, 디지털 건축가 송준철 홈페이지코리아 대표
0.56 ad people 인플루언서의 플레이 그라운드, 오드엠 박무순, 안소연 오드엠 공동창업자
0.58 tech people 수비에서 공격 전환 제노이드 전술가 황진원 제노이드 대표
0.60 instant 광고 읽어주는 남자, ‘광고의 모든 것’ 운영자 ‘남기용’
0.64 real talk 한국의 소셜 미디어 운영 모두 까기
브랜드의 영원한 숙제 소셜 미디어. 익숙한 채널이기에 쉬워 보이지만 실제 기획부터 제대로 된 운영을 시작하려면 엄청난 시간과 노력이 든다. 과연 제대로 하고 있는 브랜드는 몇이나 될까? 디아이 매거진 ‘모두까기’ 멤버들이 들려주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모든 이야기를 들어보자.
0.70 hot campaign 빌리프 <올마이티걸을 찾아라!>
0.72 project: mobile 당신이 궁금해요 29CM 모바일 앱 알림 서비스 ‘루시’
0.76 project: web 유기농 식품을 온라인에서 즐기자, 로하스 마켓 ‘올가홀푸드’
0.80 project: campaign 나를 변화시키는 3초 습관, #아벤느 #3초 습관 캠페인
0.84 project: campaign 디저트 그 이상 쁘띠첼 에끌레어
0.88 project editor's choice 과감한 변주, 과감한 혁신 갤럭시 노트7 론칭 캠페인
1.12 review&life  화려한 퍼포먼스로 돌아오다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
1.14 review&life  나만의 인공지능 카메라 비서 마이크로소프트 찰칵
1.16 review&life  감성에 디지털을 녹이다 몰스킨 스마트 라이팅 세트
1.18 ad product  동영상 광고에 날개를 달다 ‘트위터 퍼스트뷰’
0.94 hot tour 모두의 오락실 ‘구글플레이 오락실’
0.96 adobe symposium 체험형 비즈니스의 시대를 열다 어도비 심포지엄 2016
1.02 tune postback 세계 모바일 마케팅의 현재 TUNE POSTBACK 2016
1.08 gallery tour 기술에 의한 예술 <오를랑 테크노바디 1966-2016> 展
 class 전문가에게 배우는 디지털 비즈니스의 모든 것
1.20 techperience 마케팅 테크놀로지스트가 필요하다
1.25 creative process 창작 프로세스 따라하기 영상 편
1.30 ux design  서비스 성공 시나리오 구현
1.34 mobile index  모바일 인덱스 둘러보기








[2016년 06월] 다음카카오, 모바일 여행 랭킹 서비스 '트래블라인'출시





 


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가 SNS 분석을 통한 모바일 여행 랭킹 서비스 ‘트래블라인(https://goo.gl/v94bgj)’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트래블라인은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에서 이용자들이 남기는 여행 기록을 분석해 현재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고, 이야기하는 여행지를 순위별로 소개하는 서비스다. 실시간에 가까운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랭킹 정보를 업데이트해줘 가장 핫한 인기 여행지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여행지를 일일히 찾는데 소요되는 정보 검색 시간을 단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SNS 분석을 통한 신뢰도 높은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트래블라인은 출시 버전에서 제주도의 여행 정보를 우선적으로 제공한다. 카페, 숙박, 음식점 등 기본적인 여행 정보 뿐만 아니라 올레길, 해변, 드라이브 길과 같이 세분화 된 총 14개의 카테고리를 통해 이용자가 다양한 니즈에 맞춰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도록 했다.

서비스의 메인 화면이 되는 랭킹 메뉴에서는 카테고리별 화제의 여행 정보를 인기 순으로 확인할 수 있다. 원하는 장소를 선택하면, 해당 여행지의 위치, 전화번호, 장소 특징, 트래블라인 이용자들의 평점 등 다양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이지숙 트래블라인 총괄은 “여행 계획을 세울 때 이용자들이 겪게되는 정보 수집의 번거로움, 광고성 정보로 인한 피로를 해소하고자 모바일 기반의 여행 랭킹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인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분석 시스템을 고도화 함과 동시에, 여행에 필요한 편의 기능을 도입해 모바일 여행 필수앱으로 자리잡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트래블라인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우선 출시되며 iOS버전도 곧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2016년 04월] bapul, 심플한 공부 비법 바로 단어장




관련 추천잡지     





PC사랑
  


APPSTORY 앱스토리
  


네트워크 타임즈 Network Times
  


마이크로 소프트웨어 Micro Software
  


컴퓨터 월드 computer world
  


    









  • 룄꽌愿1(library)
  • 룄꽌愿2(library)
  • 븰(university)
  • 怨듦났湲곌(Public Institution)
  • 怨듦린뾽(Public Enterprise)
  • 湲덉쑖/蹂묒썝(Finance/Hospital)
  • 湲곗뾽(compa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