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원클릭연장 | 이용학교/기관/기업 | 고객센터

도서관 / 학교 / 대학 / 병원 / 공공기관 / 기업에서 많이보는 잡지


        
 
(분야) 간편검색   
(독자층) 간편검색   
(학교교과목) 간편검색   
(주제) 간편검색   
(전공) 간편검색   
(발행주기) 간편검색   
(발행기관) 간편검색   
키워드 검색   
가격대별 검색   
ㅡㅡㅡㅡㅡㅡㅡㅡ  
패키지 잡지   
 
원클릭 연장
  • 매거진F 13호 조개
  • 매거진B(한글판) 3월호 라파
대량구독지원

[우편] 퍼블릭 아트 Public Art




잡지샘플 보기
발행사 :   아트인포스트
정간물코드 [ISSN] :   1975-6437
정간물 유형 :   잡지
발행국/언어 :   한국 / 한글
주제 :   문화/예술, 미술/디자인,
발행횟수 :   월간 (연12회)
발행일 :   전월 28일경
정기구독가 (12개월) :  144,000 원 120,000 (17%↓)
  
바로구매하기
장바구니 담기 관심목록 담기



 

 ※ 배송일이 공휴일과 겹칠 경우 지연되어 늦게 배송될 수 있습니다.


 - 주소지가 변경되셨을 경우 수령자가 직접 매월 20일 이전에 주소변경을 신청해 주세요.

   나이스북 고객센터 : 02) 6412-0125~9 / nice@nicebook.kr








정간물명

  퍼블릭 아트 Public Art

발행사

  아트인포스트

발행횟수 (연)

  월간 (연12회)

발행국 / 언어

  한국/한글

판형 / 쪽수

  230*275mm   /   쪽

독자층

  고등학생 , 일반(성인), 전문직,

발간형태

  종이

구독가 (12개월)

  정기구독가: 120,000원, 정가: 144,000원 (17% 할인)

검색분류

  미술/디자인

주제

  문화/예술, 미술/디자인,

관련교과 (초/중/고)

  미술, [전문] 디자인/인테리어/건축,

전공

  예술학, 미술학, 디자인학,

키워드

  예술, 미술, 전시,,  




    


정간물명

  퍼블릭 아트 Public Art

발행사

  아트인포스트

발행일

  전월 28일경

배송방식

  발행사에서 직접 배송 ( 우편 )

수령예정일

  발행 후 3~5일 소요

파손 및 분실처리

  파손은 맞교환, 분실 및 배송사고에 대해서는 재발송 처리

해외배송

  불가 (현재는 해외배송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배송누락 및 배송지변경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02) 6412-0125~6 / nice@nicebook.kr)



    











 



 







 



 







 



 







 



 







 

021    editorial

 

생존·발전·번영_정일주

 

 

 

022    art blog

 

어윈 웜·아티스트로 살아가기

 

프렌치모던: 모네에서 마티스까지, 1850-1950·이명미

 

 

 

026    another view

 

<connect,bts>가 제시한 또 다른 가능성_권민지

 

이대형 <connect,bts> 아트디렉터 인터뷰_정일주

 

 

 

036    special feature  기후, 환경 그리고 미술

 

Ⅰ. 예술이 평화롭게 지구를 걱정하는 방식: 쓰레기, 석유, 그리고 플라스틱_이나연

 

Ⅱ. 압축된 시공간에서 살아남기_홍이지

 

Ⅲ. 이 돈이 최선입니까? 예술을 위한 건강한 돈: 보이콧 블랙 오일_양화선

 

 

 

066    artist

 

에텔 아드난·작은 우주들_정일주

 

공성훈·거닐고, 남기며, 멈추고, 스치는_장진택

 

박천욱·복화술의 입장표명_권혁규

 

 

 

086    public art

 

키네틱, 인터랙티브 건축 下_한은주

 

 

 

094    culture letter

 

안정된 구조를 뒤흔드는 타자의 힘_이선영

 

 

 

096    art world

 

미국·theater of operations: the gulf wars 1991-2011_정재연

 

독일·ctm 2020 & transmediale festival 2020_박은지

 

오스트리아·bunny rogers: kind kingdom_김신애

 

& world exhibition news

 

 

 

118    exhibition preview

 

 

 

124    exhibition review

 

배달의 속도·fountain

 

백승우_100% comments·2020 화랑미술제

 

 

 

128    art in culture

 

마리퀴리·빨간바지·데미안·드라큘라

 

 

 

130    art in book

 

 

 

132    art in news

 

‘mmca 현대차 시리즈일곱 번째 작가, 양혜규 선정

 

수묵과 금의 결합이철규 개인전

 

아트 바젤 홍콩 2020’ 개최 취소, 판매 플랫폼온라인 뷰잉룸제공

 

‘2020 제주비엔날레본격 서막·‘2020 작가 미술장터 개설 지원사업 공모 etc.

 

 

 



 







021    editorial

불감증_정일주

 

022    art blog

당신 속의 마법·이예승_변수풍경

새벽의 검은 우유·그녀의 이름은

강남모던-·모네에서 세잔까지: 예루살렘 이스라엘 박물관 인상파와 후기 인상파 걸작展

 

028    another view

시대에 유연하게 반응하는 실천적 전시|퍼포먼스_전민경

 

034    special feature  예술과 현상학

Ⅰ. 미적 경험과 현상학적 방법_김주현

Ⅱ. 원초적 사실로서의 감각의 느낌과 감정의 현상에 관한 짧은 고찰_정지은

Ⅲ. 경계장소를 지각하기, 거리를 변증하기: 벙커의 현상학_이나라

 

066    artist

나탈리 뒤 파스키에·본능적으로_이가진

김주연·이숙異熟, 변화하는 자연과 삶에 대한 성찰_백종옥

차지량·부쳐진 일기, 맴도는 편지_이민주

 

086    public art

키네틱, 인터랙티브 건축 上_한은주

 

094    culture letter

사어화(死語化)된 예술혼(藝術魂) 리셋(reset)하기_심상용

 

096    art world

스페인·césar manrique. es un placer_정지윤

중국Ⅰ·one object_케이트 림

중국Ⅱ·passing through architecture_양지윤

& world exhibition news

 

120    exhibition preview

 

128    exhibition review

배종헌_미장제색, 허구영_여전히 나에게 뜨거운 이미지 중 하나

권민호_새벽종은 울렸고 새아침도 밝았네·다니엘 보이드_황명하는 광휘

한석경_시언: 시대의 언어·김택상_색과 빛 사이에서

시카다채널_이슈 1,2,3,4,5·기다리는 사람, 소외된 공간

 

136    art in culture

아이다·아버지와 나와 홍매와·웃는 남자

 

138    art in book

 

140    art in news

19회 송은미술대상권혜원·‘2020 화랑미술제개최

세실리아 알레마니(Cecilia Alemani) ‘59회 베니스비엔날레예술감독

국립익산박물관 개관·‘2020 밀라노 한국공예전강재영 예술감독 etc.

 



 








불가능한 것을 가능하게, 아트 파트너십   2015년 12월



art partnership
불가능한 것을 가능하게, 아트 파트너십


영국 런던 테이트 모던 터바인 홀에서 열린 ‘현대 커미션 2015: 아브라함 크루즈비예가스’이 막을 올린 10월. 크리스 더컨(Chris Dercon) 테이트 모던 관장은 현대자동차의 파트너십을 한 문장으로 정의했다. “It makes the impossible possible.”
아트와 기업의 만남. 기업 브랜드 이미지에 예술적 감성을 더해 소비자의 정서와 감성을 자극하는 아트 마케팅은 점차 세를 확장하고 있다. 기업은 예술에 기여함으로써 이미지를 업그레이드 시키고, 문화와 철학을 바탕으로 한 성장 동력을 보유한다. 아트 파트너십이라 일컫는 이 일련의 관계들은 한 고객의 일상을 넘어 사회전반에 크나큰 변화를 가져온다.
「퍼블릭아트」는 지금, 현재의 아트 파트너십을 종합한다. 기업과 예술기관이 적극적인 파트너십을 맺고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젝트와 각 주최의 미션을 살펴보고, 재단을 설립해 미술에 적극 가담하는 기업들도 알아본다. 지난해 꾸린 아트 마케팅 특집에 이어 더욱 활성화된 국내외 사례를 통해 현 시점의 기업과 예술의 파트너십과 향후 방향을 제시한다.
● 기획·진행 편집부

“Art meets company.” Art partnership has become a general trend, in which artistic sense is added to the brand image and products of a corporation to stimulate emotion and sensitivity of the consumers. A corporation  contributes to art, and thereby smoothen the corporate image with esthetic elements, which serves as a base for the corporation to grow into a first-class enterprise that not only successful in expanding its market share, but also in achieving its own culture and philosophy. Art partnership brings a tremendous change to the society in general, far beyond the everyday life of a customer. Even if art marketing does not immediately result in sales increase, the marketing/partnership strategy shall be considered as a long-term investment for the corporation, art, and the society.
In this volume, types of art partnership has been categorized by PUBLIC ART. Various projects, missions of corporations, and support provided based on enthusiastic partnership formed by corporations and arts organizations will be explored, along with the corporations that has actively participated in the art scene by establishing foundations. A full coverage on art partnership has been provided once in one of the issues last year. In this issue, by extension, domestic and foreign cases of the further activated sector will be looked through to describe the partnership between a corporation and art, and also a diagnosis on art partnership at this stage will be provided, along with the direction of the development of the marketing/partnership  strategy in the future.


Diana Thater 2015
Three video projectors, three lenses, player and Watchout system Dimensions variable Installation view at Hauser&Wirth, London
2015ⓒ Diana Thater Photo by Alex Delfanne Courtesy Hauser&Wirth


Eva and Adele Swatch faces 2015 Pavilion at Arsenale, Venice Biennale 2015

 
special featureⅠ_정일주
아트 파트너십, 예술에 비범함을 더하다

special featureⅡ-Ⅰ_편집부
VOLKSWAGEN & MoMA ps1
폭스바겐 & 모마 PS1

HYUNDAI MOTORS & Tate Modern·lacma
현대자동차 & 테이트 모던·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뮤지엄

BANK OF AMERICA & Whitney Museum of American Art
뱅크오브아메리카 & 휘트니미술관

UBS & Solomon R. guggenheim museum·ART BASEL
UBS & 솔로몬 R. 구겐하임미술관·아트 바젤

HUGO BOSS & Solomon R. guggenheim museum
휴고 보스 & 솔로몬 R. 구겐하임미술관

SWATCH & Venice Biennale
스와치 & 베니스 비엔날레

UNILEVER & Tate Modern
유니레버 & 테이트 모던

special featureⅡ-Ⅱ_백아영
기업의 문화예술재단 포트폴리오

 



[출처] 퍼블릭 아트 Public Art (2015년 12월)
ⓒ 본 콘텐츠는 발행사에서 제공하였으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일러스트 ILLUST
  


월간 디자인 Design + 교보문고 이북 샘
  


미대입시
  


월간 미술
  


디자인 매거진 CA
  










  장바구니   0
 최근 본 상품  1
 주문조회  0
 만기  D-0
 고객센터